이 문서는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최신 지식 제공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제안이 있을 경우 대개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다.
아래의 글은 다양한 리드 생성 방법을 알려준다.
그것을 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 읽어라.
구매 주기는 당신의 잠재 고객 발굴 시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제안을 보고 그것을 연구한다.
만약 당신의 제안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더 집중된다면, 그것은 그들의 의사 결정 과정을 빠르게 할 수 있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잠재 고객으로 하여금 잠재 고객으로 삼을 수 있는 방문자를 위한 랜딩 페이지를 작성하십시오.
특정 광고의 랜딩 페이지는 메인 웹사이트에 링크하는 것보다 낫다.
그들은 이런 식으로 그들이 찾고 있었다는 정보를 얻는다.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락처 양식과 함께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시장 조사 및 리뷰를 활용하여 새로운 리드를 확보하십시오.
소비자들은 그들의 정보를 줄 가능성이 더 높으며, 당신이 지원 자료를 제공할 때 아마도 당신의 제품을 살 것이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연구를 사용하고 고객이 귀사의 제품을 검토하도록 하십시오.
뉴스레터를 발송할 때 사생활 보호와 탈퇴를 고려하십시오.
또한, 계속해서 리드를 추적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그들의 사생활을 침해한다.
단서를 얻으려고 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전화하도록 해라.
당신은 당신의 판매고를 보고 감명받을 수 있는 사람들의 수에 놀랄지도 모른다.
칫솔이나 보조제를 팔더라도 밖에서 찾는 사람이 있으니 한 번 먹어봐.
온라인에서 단서를 찾고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이퍼로컬 사업을 한다면, 이 그룹들이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연락처를 교환할 수 있고 일종의 소개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다.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감사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리드 수집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일반적인 리드는 어떤 상황에서는 괜찮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상품에 대한 어떤 종류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리드를 조정할 수 있다면, 그들은 더 많이 살 것이다.
리드 생성을 위한 캘린더를 설정하십시오.
잠재된 단서들이 여러분의 세대 노력에 끊임없이 직면한다면, 그것들은 불쾌할 수도 있다.
일정을 짜면 더 전문적이고 친근한 모습으로 나올 수 있다.
이것은 또한 같은 리드에 공을 던지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해준다.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확인하고 Call to Action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제물을 얻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분명히 해야 한다.
페이지를 어지럽히지 말고 문구를 분명히 해라.
기존 고객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검토하여 해당 페이지를 어떤 페이지에서 찾았는지 조사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왔는가? 아마도 당신이 어떤 포럼에 올린 글들이 이런 단서들을 만들어냈을 것이다.
어떤 방향이든 간에, 이것은 당신에게 리드를 타겟으로 하는 좋은 방향을 제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와 결합된 사이트는 더 많은 단서들을 가져올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길은 당신의 리드 세대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어떤 것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여러 각도를 시도하십시오.
직통우편은 지금까지 계속 사라지지 않았다.
마케팅을 하려는 사람들은 보통 온라인에서 그렇게 하는데, 이것은 그들이 직접 메일을 잊어버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이러한 마케팅 방법을 여전히 사용하는 소수의 사람들 중 한 사람으로 두드러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험해 봐.
잠재 고객 발굴은 비즈니스를 성공시키거나 망칠 수 있다.
단서를 얻는 것은 어떤 틈새에서든 중요하다.
확실히 이 기사는 당신에게 최선의 결과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어떤 방향을 제시해 주었다.